COLUMBIA

FAQ

faq 질문 리스트
제목
Q. 회원 아이디가 기억이 나지 않습니다
사이트 상단의 "로그인"을 클릭하시면, 로그인 페이지 중간에 "아이디/비밀번호찾기" 서비스를 통하여 조회하실 수 있습니다.

본인인증을 위한 휴대폰인증 완료시, 고객님의 아이디 조회가 가능합니다. 

 

직접 확인이 어려운 경우 1:1 이메일 상담이나 고객센터(tel : 1800-1784)로 문의주시면 본인 확인 후 처리가 가능합니다.

Q. 패스워드를 잊어 버렸어요. 어떻게 해야 하나요?

사이트 상단의 "로그인"을 클릭하시면, 로그인 페이지 중간에 "아이디/비밀번호찾기" 서비스를 통하여 변경 가능합니다.
본인인증을 위한 휴대폰인증 완료시, 인증된 정보에 연결된 계정 비밀번호를 직접 변경 하실 수 있습니다.
 

직접 확인이 어려운 경우, 1:1 이메일 상담이나, 고객센터(tel : 1800-1784) 로 문의주시면 본인확인 후 처리가 가능합니다.

Q. 비회원 주문내역은 어떻게 보나요?

로그인 페이지에서 우측 상단의 비회원 탭을 클릭하시면 비회원주문조회 가 가능합니다.

주문/결제시 기재하신 주문자명, 주문번호를 입력하여 조회하시면 주문/배송내역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
Q. 회원정보변경 및 회원탈퇴는 어떻게 하나요?

회원정보 변경 및 탈퇴는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> 내정보 변경 페이지에서 변경, 탈퇴가 가능합니다.

회원 정보 변경항목은 다음과 같습니다. (이메일, 비밀번호, 마케팅 수신정보 현황)

회원 탈퇴시, 탈퇴와 동시에 보유중인 포인트/쿠폰이 자동 소멸되며, 재가입시 복구 되지 않습니다.

탈퇴로 부터 1개월동안 재가입이 불가합니다.

 

회원정보가 정상적으로 수정되지 않을경우, 고객센터 대표전화 또는 1:1 문의로 접수해주시면 확인 후 처리해드리겠습니다.

 

고객센터 1800-1784 (유료, 평일 10:00 ~ 17:00/ 토,일,공휴일 휴무)

[1:1 문의하러 가기]

Q. 해외거주자도 가입할 수 있나요?

 

해외거주자 중 인증 가능한 국내 통신사 휴대폰번호를 소지하고 계신 분에 한하여 회원가입이 가능합니다.

단, 해외배송은 불가하며, 국내배송만 운영 중으로 이점 유의해주시기 바랍니다.